1

본사는 현재 미야베 미유키의 최신 현대물 『사라진 왕국의 성』 출간을 준비중이온데 이에 발맞추어 각종 야매성 이벤트를 기획중이며 그 일환으로 <야매 장르문학 소식지 LE ZIRASI>를 제작하려고 합니다.


2

지난 <LE ZIRASI> 10주년 기념호에서는 본사가 ‘특별히 선정한’ 7대 출판사의 광고를 실었습니다. 참여출판사에는 제가 직접 연락을 취했고 글항아리, 마음산책, 바다출판사, 은행나무, 한빛미디어, 한스미디어, 휴머니스트 출판사에서 광고를 제작한 바 있습니다.


3

이번에는 포맷을 좀 바꿔서 본사가 직접 연락을 취하지 않고 자유롭게 신청을 받아볼까 합니다. 출판사를 비롯하여 각 기업 및 개인의 광고도 실어볼 요량입니다.


4

광고는 해당사 및 개인이 직접 제작해야 하며, 이게 중요한데 잔망스러우면서도 야매적인 컨셉으로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(**아래 '광고' 참조**). 이번 기회를 통하여 그동안 꼭꼭 감춰뒀던 ‘드립력’을 마음껏 시전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5

광고비는 30만원이며 이에 대한 협상은 어렵습니다. 혹시나 더 챙겨주신다면 모를까. 원하는 기업에 한해서는 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, 광고 마감은 오는 3월 22일 화요일입니다.


6

이번 <르 지라시> 특별호는 총 8,000부~10,000부를 발행할 예정이며 각 서점에서 미야베 미유키의 『사라진 왕국의 성』을 구매한 독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발송됩니다.


7

광고 출품을 희망하는 출판사 및 기업 및 개인은 reader76@booksfear.com으로 신청 의사를 밝혀주시면 광고 사이즈 및 제반사항에 대해 답신드릴게요.


8

처음에는 이런 걸 어떻게 만드나 걱정들 하시겠지만, 아유 광고 컨셉을 짜기 위해 이리저리 머리를 굴리다 보면 분명히 재미있을 거예요.


9

기타 궁금하신 점은 아래 댓글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 모쪼록 잘 부탁드려요^^.


마포 김 사장 드림



덧)

<르 지라시> 지난 광고 보기

















WRITTEN BY
_호야
재미가 없으면 의미도 없다

트랙백  0 , 댓글  10개가 달렸습니다.
  1. 책... 언제 나와요...
  2. 비밀댓글입니다
  3. 비밀댓글입니다
  4. 비밀댓글입니다
  5. 조만간 미미의 현대물이 나오는 군요. 필리버스터관련 뭐 광고 할까요? 근데 문제는 대략적 고 단가가?
    • 사라진 왕국의 성은,
      믿고 맡기는 번역자 김소연 선생이 번역을 마쳤고
      북스피어 창사 이래 처음으로
      일본 원서 표지도 구입했습니다.
      고등학생이 칠판에 그렸다는 이 표지가
      일본에서 워낙 화제가 되는 바람에...
      암튼 그렇고요.
      광고는, 함 하시죠 ㅎㅎ.
      광고비는 30만원이요.
secret